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2019년 기해년에는 유독 설 명절이 빨리 찾아오는 느낌이 있으며 명절이 빨리 찾아오는 만큼 이 시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설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이들이 많아진다.
이 가운데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올해 설선물세트 시장에서도 영양제와 같은 건강기능식품 등의 제품이 강세를 보이며 최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누에서도 명절을 맞아 설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미누 설선물세트 프로모션은 미누 제품을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각각의 제품 외에도 세트별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에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만 주어지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며 이는 매일 100명에 한 해 미누 4종 제품을 단 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각 구매 금액별 제공되는 사은품 혜택까지 더해져 미누 설선물세트 프로모션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의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미누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 등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설선물세트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이벤트 혜택으로 다양한 미누 제품을 만나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미누 설선물세트 프로모션은 21일(월)부터 진행되었으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