쏨나&팔라시오 본점 내 ‘체리쉬 파주점’ 오픈으로 원스톱 가구쇼핑 가능해져
상태바
쏨나&팔라시오 본점 내 ‘체리쉬 파주점’ 오픈으로 원스톱 가구쇼핑 가능해져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1.18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들어서 봄철 예비신혼부부들의 혼수가구 장만을 준비해야 함과 동시에 각종 대형 아파트단지 입주 예정지들도 증가하면서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가구는 특성상 한 번에 필요한 가구들을 동시에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에 유명 가구브랜드 ‘체리쉬’의 파주점이 기존 가구브랜드들과 원스톱 기구쇼핑이 가능토록 오픈되고 이를 기념한 파격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파주 헤이리마을에 그랜드오픈 된 ‘체리쉬 파주점’은 ‘팔라시오’, ‘쏨나’ 본점과 함께 3층 규모의 대형 단독매장으로 들어서면서 한 번의 방문으로 고른 브랜드의 가구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

‘체리쉬’는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쇼파로 침대, 소파구매 예정자들에게 선호되고 있는 중으로, 이와 함께 세라믹식탁 역시 ‘체리쉬’의 주력 제품인 만큼 파주점에도 이들 제품군의 인기 품목군과 신제품들이 ‘팔라시오’, ‘쏨나’ 가구들과 함께 대거 전시, 판매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체리쉬 파주점’은 금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가구구매와 상관 없이 전화신청 후 방문견적을 받는 모든 이에게 1만원권을 제공하는데다 상시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어 이를 활용할 경우 경제적인 가구쇼핑까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그랜드오픈 직후부터 헤이리마을 관광객들의 방문객들과 가구쇼핑고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으며 그만큼 보유 제품들의 우수성을 알리는데도 주력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편하고 부담 없이 들러 체리쉬와 쏨나, 팔라시오의 가구들을 체험하고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길 바란다”

‘체리쉬 파주점’의 가구체험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매장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