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조망 가능한 ‘노량진 큐브스테이트’ 전매가능한 수익형 상가 및 원룸 오피스텔 분양
상태바
한강 조망 가능한 ‘노량진 큐브스테이트’ 전매가능한 수익형 상가 및 원룸 오피스텔 분양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1.1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수산물 거래량 50%의 아시아 최대규모의 노량진 수산시장 30M내 위치

노량진 큐브스테이트 원룸 오피스텔은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267-6번지 외 4필지에 연면적 4,835.41㎡, 지하 2층~지상 16층 규모로 오피스텔 99실, 도시형 생활주택 18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공급된다. 

해당 사업지는 노량진 유한양행 사옥 바로 옆에 인접한 노량진 메카스터디가 소재한 곳으로 노량진 수산시장 현대화 사업과 국내 최대 규모 학원가 밀집지역으로 최근 분양이 완료된 드림스퀘어 오피스텔을 제외하고는 2007년 이후 오피스텔, 상가 공급이 전무한 상황이다.

수익형 부동산의 가장 큰 장점인 전매가 가능하여 투자프리미엄을 갖춘 오피스텔로 한강조망(일부호실 제외)과 여의도, 용산, 강남 등 서울 시내 요지와의 접근성이 차별화된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주차는 총 99대가 가능하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6.84㎡의 A타입(55실)과 22.39㎡의 B타입(44실)이며 도시형 생활주택은 15.94㎡의 A타입(10실)과 17.92㎡의 B타입(8실)이다. 

주변 상권으로는 노량진 수산시장을 제외한 상가가 전무한 상태이며, 하루 약 25만여명 이상의 유동인구가 오가는 1호선, 9호선 환승역인 노량진역과 1호선 대방역 도보 5분거리에 입지한 ‘노량진 큐브스테이트’ 오피스텔이 첫 선을 보인다. 

특히 이 오피스텔의 사업지 인근에는 서울시 역세권 중 아파트 매매, 전세, 상가 가격의 최고가를 모두 기록하고 있는 황금라인 9호선 노량진역이 자리했다. 실제 노량진역의 일일 유동인구는 1호선, 9호선 라인 출퇴근 직장인 등 25만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지 주변에는 개발 호재가 진행 중이거나 계획돼 있어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노량진수산시장 현대화사업과 노량진 민자역사, 동작구 종합행정타운 건립계획 등의 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노량진 수산물도매시장은 현대화 사업이 1단계 완료됐고 2단계가 진행 중이다. 현대화 사업이 완료되면 아시아 최고, 최대 규모의 수산시장으로 전환될 것으로 전망되며 수산시장과 여의도를 이어주는 380m 길이의 보도 육교 건립도 예정돼 노량진과 여의도 한강지구를 연결할 것으로 보인다.노량진 복합리조트도 들어설 계획이다. 카지노 제외 대형 쇼핑센터와 호텔 컨벤션 사업을 재추진 중으로 여의도 면세점 특허권에 대해 파트너 참여 문의를 진행 중이다. 또한 부족한 관광숙박시설 확충을 위해 지상 20층, 310실(예정) 규모의 관광호텔 건립도 개발 중이다.

노량진 큐브스테이트의 입지여건으로는 대형마트인 이마트 여의도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인접해 있으며 동작구청, 동작경찰서, 주민센터, 여의도 성모병원, 성애병원등 각종 인프라가 우수하여 편의를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된다.

주변 교육환경으로는 신길초교, 영화초교, 영등포중학교, 영등포고등학교 등이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지하철 노량진역, 대방역, 샛강역, 장승배기역이 이용 가능한 편리한 교통환경과 올림픽 대로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와 강남을 10분이면 닿을 수 있어,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시행 및 자금관리는 (주)무궁화신탁이 마음건축(주)이 시공을 맡았고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며 분양은 2019년 1월 중 진행예정에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