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2/4년제 전문학사와 예술학사 교육기관 KAC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 모델연기과정 17학번 김도균 학생이 ‘Models Culture Magazine’ 2019년 1월호에 소개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모델연기과정 17학번 김도균 학생은 최근 전 세계 유망주 신인 모델을 소개하는 'Models Culture Magazine' 2019년 1월호에 프로필 사진과 인터뷰가 공개되었다.
김도균 학생은 인터뷰를 통해 본인이 모델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현재 얼마나 치열하게 노력하고 있는지를 설명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Models Culture Magazine’ 에 소개된 김도균 학생은 ‘2016 대한민국 오만 수교 42주년 기념 패션쇼’ ‘ASIA 한류한복대전 패션쇼’ ‘2018 서울패션위크 MR,L,D (미스터.리,디) 런칭 패션쇼’ ‘2018 Summer cool fashion show 패션쇼’ 등 다수의 패션쇼 런웨이 참여한 바 있다.
한국예술원 모델연기과정 학생들은 매년 서울패션위크 행사에 참여해 오고 있다.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전동주, 이규명, 손승, 박소정, 안아람 학생이 박종철 디자이너쇼, 안아람, 전수빈, 박소정 학생이 유지영 디자이너쇼, 이신혁 학생이 sophyntaylor 쇼, 박민균 학생이 로열레이어, 쏜가먼츠, 푸쉬버튼, 해타 쇼 무대에 오른 바 있다.

KAC한국예술원 모델연기과정은 2년제와 4년제 중 선택할 수 있다.
SBS 슈퍼엘리트 모델출신 장정인교수 및 2018 고교패션콘테스트 with 이상봉2018 ASIA 美 Festival, 2018 DFWM MODEL CONTEST 등 다수의 패션쇼를 연출한 더쇼프로젝트 대표 정영주 교수의 실무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으로 1학년부터 패션쇼 런웨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패션쇼 오디션 지원 및 현장 실습 지원을 하고 있으며 실습 위주의 실무 수업을 통해 더욱 많은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한국예술원은 현재 2019학년도 신/편입생 선발전형을 통해 학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반영을 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 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제출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선선발전형 기간에 합격하고 입학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된다. 2019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하는 한국예술원은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과 더욱 전문화된 교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재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