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기기 전문브랜드 매직쉐프, 가정용 진공포장기 MEVS-6610W 출시
상태바
주방가전기기 전문브랜드 매직쉐프, 가정용 진공포장기 MEVS-6610W 출시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1.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렌지, 에어프라이어, 인덕션을 비롯해 다양한 주방가전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매직쉐프는 MEVS-6610W 진공포장기를 출시하며 주방에 필요한 주방가전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MEVS-6610W 제품은 최대 60 Kpa (킬로파스칼)의 압축능력을 갖췄으며, 음식물을 공기와 차단하는 진공압축포장의 형태로 포장하여 공기 중 박테리아 이스트균 등에 의해 변질, 오염되는 것을 1차 차단한다.

진공 포장 시 음식물 및 식자재의 보존 기간은 재료에 따라 기간에 차이는 있으나 최대 5배까지 오래 보관할 수 있다. 또 압축 포장해 포개서 보관하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겹겹이 쌓아 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 수납에 용이하며,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다.

매직쉐프 진공포장기 제품의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인 기능 버튼 채용과 투명한 소재의 상부 커버 상용으로 밀봉 팩의 설정 위치를 편리하게 볼 수 있으며, 원 터치 타입으로 밀봉 포장과 진공포장 모두 버튼 한 번으로 가능하다. 이는 1세대 제품들과 달리 사용 시 기기를 누르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 사용자를 위한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매직쉐프 관계자는 "본 진공포장기를 통해 쉽게 상하거나 물러지는 과일, 채소 등을 더 신선하게 오래 보관 할 수 있다. 또 여름철 캠핑 때 미리 진공포장으로 준비하면 음식물을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어 가정 혹은 캠핑 갈 때, 낚시 갈 때뿐 만 아니라 자취하는 자녀에게 보내는 반찬을 포장할 때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가올 명절 차례에 쓰이고 남은 음식물 보관에도 용이한 만큼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진공포장 팩은 BPA free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수비드 조리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직쉐프에서는 진공 팩 20장과 에어호스 액세서리를 기본 제공하고 있다. 진공포장 팩 소진 시에는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진공 전용포장 팩을 호환해 사용할 수 있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