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찬 바람이 몰아치는 겨울철, 기온이 내려가면서 활동량은 적어지지만 연말 모임부터 신년 모임 등으로 과음, 과식하는 상황이 이어져 여름에 비해 쉽게 체중이 불어나 겨울철 몸매관리를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최근 겨울철 건강한 몸매관리를 위한 GRN+ 다홍이+천둥이 SET 제품이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GRN+ 다홍이 11플러스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과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위한 감마리놀렌산을 주된 성분으로 에너지생성과 신체기능 유지, 세포 보호를 위한 비타민 E, 비타민 B군, 엽산 등이 더해져 겨울철 건강한 몸매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며 천둥이 제품의 경우 알로에전잎 성분과 프로바이오틱스 18종, 7가지 부원료 등이 더해져 원활한 배변활동과 함께 건강한 장환경을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GRN+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무리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요요 현상이나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 최근 2019년을 맞이해 새해 다짐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이 많은데 다홍이+천둥이 SET제품이 건강하면서도 일상생활에서 시작하는 몸매관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홍이와 천둥이 제품은 출시 직후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현재 가격적인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으며 정상적인 고객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받기 위해서는 공식 판매처를 통한 구매가 이루어져야 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