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웰빙과 힐링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요가에 필라테스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요가룩스 석촌점에서는 2019년 황금돼지의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오픈 2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하철 8호선과 9호선의 더블 역세권인 석촌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요가룩스 석촌점’은 최상의 접근성, 트랜드에 앞서가는 최신식 시설과 다양한 프로그램, 그리고 강사의 맞춤 수업으로 인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는 그 동안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요가룩스는 ‘건강한 몸과 정신을 바로 잡는 요가’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공간에서 요가,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기구필라테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여성전문 요가&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다.

요가룩스 석촌점에는 가장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힐링요가부터, 빈야사요가, 아쉬탕가요가, 플라잉요가, 핫요가 그리고 경쾌한 리듬에 맞춰서 진행되는 비트요가 등 다양한 요가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비트요가는 요가가 지루하고 조용하다고 생각하는 초보 수련자에게 요가에 대한 흥미를 붙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체형교정과 자세교정은 물론 복부나 하체의 힘을 길러주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라테스 프로그램으로는 소도구 필라테스, 스프링보드 등이 있다.
요가룩스 석촌점 관계자는 “전문 강사들의 세심한 맞춤 소규모 레슨에 대해 매우 만족도가 높아 재등록률이 매우 우수하다”며 “회원 분들의 준비된 힐링 공간이 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요가룩스 석촌점 ‘대표전화’, ‘네이버톡톡’ 또는 SNS 등을 통해 가능하다.
현재 요가룩스는 신림점, 이대점, 신사점, 석촌점, 서울대입구점을 포함하여, 최근 런칭한 100%기구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인 ‘룩스필라테스’까지 서울과 경기 지역에 총 17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