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프롬바이오는 1월 11일 금요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에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건강정보 프로그램에서 화재가 된 보스웰리아는TV 홈쇼핑 뿐만 아니라 입소문까지 자자한 제품으로 관절건강이 안 좋은 중장년층의 구매가 높다.
보스웰리아는 연골세포 자체의 생존을 증가시켜 연골을 보호하는데 특별한 효과가 있어 무릎관절, 손목통증 등 퇴행성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특히 많이 섭취하는 제품이다. 프롬바이오에 따르면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제품이 인기 있는 이유가 바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제품이라고 밝혔다. 시중에 많은 보스웰리아 제품이 많지만 반드시 보스웰리아를 구매할 때는 관절연골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실제 45세~72세 이상 남녀에게 테스트한 인체적용시험결과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보스웰리아추출물을 가지고 8주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 통증, 붓기, 활동장애 항목이 단 8주만에 개선되었을 뿐만 아니라 섭취 중단 1개월 후에도 개선된 상태가 유지되었다.
이날 편성된 CJ오쇼핑 방송은 저렴한 가격에 홈쇼핑가로 구매 가능하며, 1월 11일 아침 9시 25분부터 방송된다. 또 상시 구매 및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프롬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구체적인 제품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