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폼, ‘국민행복카드 발급 혜택으로 임산부에게 사은품 증정’
상태바
베베폼, ‘국민행복카드 발급 혜택으로 임산부에게 사은품 증정’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1.0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국민행복카드 사용한도가 단태아는 50만원에서 60만원으로, 다태아(쌍둥이)는 9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10만원씩 올랐다.

또 기존에는 국민행복카드를 분만예정일로부터 60일 동안 쓸 수 있던 것이 앞으로는 1년, 그리고 1세 미만 아이까지 확대됐다.

국민행복카드는 임산부에게 임신 및 출산에 관련된 의료비 부담을 줄여 출산을 장려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임신, 출산 관련 진료비를 바우처를 통해 국민건강보험에서 지원하는 제도로 2008년 12월부터 시행되었는데 신용카드이지만 연회비가 없다는 또 하나의 장점이 있다.

베베폼에서는 임산부 카드인 국민행복카드를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오가닉 3종세트(신생아 배넷저고리, 모자, 아기띠) 사은품을 증정 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롯데카드와 삼성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국민행복카드 신청 방법은 베베폼 회원 가입 후 1. 온라인 신청, 2. 간편신청(상담사 연결) 후 완료된다. 주의해야 할 점은 베베폼 사이트에서 신청하기를 누른 후 카드를 발급 및 수령까지 해야만 사은품 증정 대상자가 된다.

국민행복카드 신청자 최OO씨는 “임산부라면 신청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아서 좋고, 더불어 사은품도 받아서 더 좋다”고 말했다.

베베폼은 지난 2016년부터 임산부들을 위한 커뮤니티로 출시되어 무료임신박스 이벤트도 매월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국민행복카드까지 임신 및 출산관련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