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국토부 등이 후원한 ‘4차 산업혁명 경영대상’ 어워즈에서 ‘4차 산업혁명 스마트 지능형교육서비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수상기업 경록은 국내 부동산교육의 발전을 선도하는 부동산교육기관이다. 매년 다수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자들을 배출할 뿐 아니라 임대관리사와 공경매에 관한 수준 높은 전문 교육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해당 교육기관이 자체개발한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내로라하는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인강, 교재다. 이에 학습효율이 뛰어나며, 반복학습을 통해 과목별 중요 내용을 자연스럽게 숙지해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인강은 HD급 고화질로 제작된 만큼 높은 가독성을 자랑하고, 용어와 계산문제, 판례에 관한 특강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 교재는 초보자도 무리 없이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명쾌한 해설과 친절한 삽화로 노트필기의 필요성을 줄였다.
아울러 경록의 독보적인 임대관리사 교육프로그램은 최근 각종 부동산에 관한 전문적인 관리서비스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면서 유망직업으로 각광 받고 있는 임대관리사를 양성한다.
정년 없이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을 교육해 노후대비에 도움이 되며,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를 넓혀준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500시간만 학습한 직장인 동차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다양한 유형의 합격자들을 대거 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