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두역 원진리얼티 경매법인, 일산, 고양, 파주 주민 대상 ‘부동산경매실전반’ 경매교육 개강
상태바
마두역 원진리얼티 경매법인, 일산, 고양, 파주 주민 대상 ‘부동산경매실전반’ 경매교육 개강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1.0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두역 종합부동산회사 원진리얼티부동산(주) 경매법인에서는 일산, 고양, 파주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2019년 겨울특강 ‘부동산경매실전반’ 경매교육을 한시적으로 개강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겨울특강은 교육생들의 요청으로 마련된 부동산 특강으로 한 클래스에 소수정예 8명 이내로 모집하며, 개강일은 2019년 1월 10(목) 2시로 2개월 과정이다. 

이번 ‘부동산경매실전반’ 과정에서는 현재 진행되는 경매물건을 현황조사부터 가치분석까지 수업시간에 같이 분석하고 조사하며, 토론하는 방식으로 경매를 통한 수익창출방법과 노하우에 대한 맞춤형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경매물건 현장임장활동과 법원실습 등 다양한 커리큘럼도 함께 진행되어, 강의 수강 이후 혼자서도 경매를 받을 수 있도록 실무 위주 강의로 개설, 운영된다.

강의는 일산 동국대부동산아카데미 경매 및 NPL 교수인 원진리얼티(주) 대표 신수연 교수와 경매 전문 강사진이 직접 강의한다. 

업체 관계자는 “그 동안 경매관심을 가지고 나홀로 공부하신 분, 다른 기관에서 경매기초강좌 들었으나 입찰하기 등 실전에는 자신이 없는 분, 혼자서 경매를 낙찰 받고 싶으신 분 등 에게 꼭 필요한 특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19년 겨울특강 ‘부동산경매실전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진리얼티부동산(주)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