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 브랜딩 전문 ‘KONNEXION’, 중국 기업 HMG와 업무 협약 체결, 정다광장 팝업스토어 성황리 개최
상태바
중국시장 브랜딩 전문 ‘KONNEXION’, 중국 기업 HMG와 업무 협약 체결, 정다광장 팝업스토어 성황리 개최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1.0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NNEXION 이미지 제공.

중국시장 브랜딩에 특화된 종합 IMC 기업 KONNEXION(이하 콘넥션)에서는 지난 18년 12월 22일 중국 상해 정다광장(正大廣場)에서 개최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타오바오 생방송인 왕홍 방송을 통해 이번 팝업스토어 방송을 시청한 유저는 약 58만 명에 달하며, 약 60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이날에는 콘넥션 고신재 대표와 중국 기업 HMG(대표 daniel cui)의 업무 협약식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콘넥션에서는 향후에도 한국 브랜드를 중국에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를 이어나갈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콘넥션 고신재 대표는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 오는 10일에 새롭게 팝업스토어는 더욱 만전을 기해, 상해 시민들이 한국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다광장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여한 국내 브랜드로는 셀럽미, 한스킨, eclair, 원진이펙트, 세인트루이스1801 등이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 판매 및 온라인과 연계 판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중국 시장 내 한국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강하게 자리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