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시장 브랜딩에 특화된 종합 IMC 기업 KONNEXION(이하 콘넥션)에서는 지난 18년 12월 22일 중국 상해 정다광장(正大廣場)에서 개최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타오바오 생방송인 왕홍 방송을 통해 이번 팝업스토어 방송을 시청한 유저는 약 58만 명에 달하며, 약 60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이날에는 콘넥션 고신재 대표와 중국 기업 HMG(대표 daniel cui)의 업무 협약식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콘넥션에서는 향후에도 한국 브랜드를 중국에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를 이어나갈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콘넥션 고신재 대표는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 오는 10일에 새롭게 팝업스토어는 더욱 만전을 기해, 상해 시민들이 한국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다광장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여한 국내 브랜드로는 셀럽미, 한스킨, eclair, 원진이펙트, 세인트루이스1801 등이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 판매 및 온라인과 연계 판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중국 시장 내 한국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강하게 자리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