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명품형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가 겨울방학동안 논문작성을 시작하려는 대학원생들을 위한 온라인 강의를 공개하기로 하였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2018년 한해동안 연세대, 한양대, 경희대, 전남대, 교원대 등 주요 대학들의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논문작성법 강의를 진행해 왔다.
그러나 매 강의 진행시마다 시간적인 한계로 해당강의에 참석하지 못하는 대학원생들이 많아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고자 학위논문작성잗를 위한 온라인 강의를 공개하기로 하였다.
해당 강의는 드림셀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1월 7일부터 공개가 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강의와 함께 볼 수 있는 논문작성법 가이드북은 드림셀파 홈페이지내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논문 작성방법에 대한 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현재의 연구환경 개선을 위해 각 대학교에서의 수차례의 무료특강을 진행함과 동시에 논문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연구자들을 위해 1:1 맞춤 논문컨설팅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드림셀파는 논문 지도 경력 25년 이상인 윤선희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다년간의 논문지도 노하우와 서울대, 카이스트 등 명문대 출신의 최우수 지도박사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설팅이 진행된다. 또 매년 전공별 논문지도 우수 지도박사를 선발하는 제도를 통해 철저하게 품질을 검증한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윤선희 대표는'드림셀파는 이미 수천건의 무료상담을 통해서 각 전공별 논문작성시의 문제 상황을 수집했고, 다양한 고객사례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업계를 이끌고 있기 때문에 논문컨설팅 대표 브랜드로의 책임감이 크다. 앞으로는 더 많은 연구자들이 가까이 할 수 있는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매체를 통해 누구나 논문작성을 쉽게 할 수 있는 연구 환경 정착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각 분야의 전문 지도박사 500명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박사· 석사 논문 작성 전반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한다.
드림셀파는 여의도 본사와 더불어 전국 6개 지사에 우수한 박사진을 보유함으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들을 충족시키고 있다. 각 분야의 전문 지도박사 500명이상을 보유하여 연구생들을 위한 전공별 맞춤별 서비스를 전국 각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드림셀파는 논문컨설팅의 선도 기업으로서 여의도 본사 외에도 교육의 메카인 강남지사,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 국내 논문컨설팅 업체 최초로 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많은 컨설팅 업체들이 서울권만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지방의 연구자들과 대학원생들이 도움을 받지 못한 한계를 벗어나 충청권(대전지사), 호남권(광주지사), 영남권(대구지사) 및 부산지사 등으로 논문컨설팅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하였다.
이런 많은 지사와 네트워크가 가능했던 이유는 그동안 여의도 본사를 중심으로 하여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 체계적인 논문지도체계와 1:1 고객 맞춤형 분석을 통해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