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토익의 메카 종로로 몰려들고 있다.
최근 YBM 공식홈페이지에서 총 2,521건의 수강생 후기를 기록하며 종로지역 수강후기 1위를 차지한 '끝장토익'에 대해 겨울방학을 맞아 색다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바쁜 수강생들 위해 종로YBM e4u 끝장토익 박소희, 박진영 강사는 매일 현장 강의를 녹화하여 카페에 업로드를 하고 있다.
때문에 결석하거나 지각한 학생들도 해당 수업 영상을 통해 진도를 따라잡을 수 있으며, 혼자 숙제하는 것을 힘들어하는 수강생을 위해 숙제 해설영상도 매일 제공함으로써 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준다.
이 밖에도 '전 타임 교차수강' 제도를 통해 수강생들이 시간활용을 유연하게 할 수 있고, 엄격하게 선발된 끝장토익 조교진들이 수강생들을 밀착 전담하여 숙제 검사 및 멘토링 역할을 한다.
소수정예로 관리 받을 수 있는 무료 스터디와, 매주 금요일 오후 시행되는 실력점검 모의고사, 시험 전 날 핵심만을 전달하는 막판 뒤집기 무료특강도 시행되고 있다.
또한 최신 기출 문제를 기반으로 제작된 자체교재를 사용함으로서 수강생들이 단기간에 고득점을 낼 수 있는 환경을 완벽하게 구축 해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LC 박소희 강사와 RC 박진영 강사로 구성된 끝장토익은 육군사관학교, 성균관대 등 전국의 대학교 및 군부대, 대기업 등에서 토익 특강을 진행한 바 있으며, YBM 대표로 토익출제기관 ETS 교재 인강 촬영강사로 선발됨으로서, 우수한 강의력을 인정받은 스타강사 팀이다. 높은 재 등록률과 친구 추천률을 자랑하는 끝장토익의 우수함은 매 달 수강생들의 성적표로 증명되고 있다.
수강생들의 성적표와 솔직담백한 수강후기는 끝장토익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등록 전 궁금한 사항이 있는 예비 수강생들을 위해 1:1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끝장토익 카카오톡을 통해 예약 후 학원을 방문하면 언제든 끝장토익 강사들에게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