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3기 신도시보다 각광받는 ‘암사한강 대우이안’ 8호선 초역세권 신규 아파트로 주목, 선착순 모집
상태바
수도권 3기 신도시보다 각광받는 ‘암사한강 대우이안’ 8호선 초역세권 신규 아파트로 주목, 선착순 모집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3기 신도시가 발표를 앞두고 2기 신도시들로 인해 쉽게 결정짓는데 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내에 1500만원대의 가격으로 주변 시세대비 20~30% 저렴한 가격으로 선착순 모집 중인 ‘암사한강 대우이안’이 빠르게 마감 중이다.

서울 강동을 대표하는 도심 인프라와 더블역세권, 학세권, 숲세권까지 만족도가 높은 ‘암사한강 대우이안’은 8호선 암사역, 5호선 명일역까지 더블역세권을 품고 있어 서울 전역 어디든 이동이 수월하다.

‘암사한강 대우이안’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서울시 강동구 암사동 458번지 일원에 총 약 27,000㎡규모로 지하2층~지상25층 7개동으로 총 600가구 규모로 1차 조합원 320세대를 성황리에 모집완료 후 2차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중소형 평형위주로 전용면적 59㎡ A, B타입으로 472세대와 84㎡ 128세대로 각각 5평~7평의 서비스면적이 제공하며 지상에 차가 없는 지하주차장제를 도입하고 조경특화단지로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인기가 높다.

단지 바로 옆 한강공원, 생태공원 등 친환경 숲세권으로 서울 도심 속 에코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전 세대 남향위주로 4베이 혁신평면으로 와이드평면으로 채광과 환기에 용이하며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한다. 신규 아파트답게 드레스룸특화설계, 대형신발장, 붙박이장, 펜트리 등 수납공간을 마련하고 홈네트워크시스템, 고기밀고단열 창호,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절수페달, LED조명 등 최신설비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도보거리에 선사초, 신암중, 강일중, 선사고 등 위치하며 배재고, 한영외고, 명일여고, 광문고 및 학원가 등 강동 8학군이 밀집되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이 구축되어 있다.

천호역 상업시설,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롯데월드몰, 롯데월드타워, 강동종합시장 등 쇼핑시설과 암사한강공원, 석촌호수, 광나루한강공원, 암사생태공원, 암사도서관, 강동섬심병원, 강동경희대학병원, 중앙보훈병원 등 생활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다.

단지 앞 2022년 선사역이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지하철 8호선 암사역과 특히 지하철 9호선 4단계 연장사업과 8호선 별내선 복선전철사업 등 추후 교통환경이 주목 받고 지역이다.

차량이용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용마터널과 가까이 위치하며 미사대교, 강동대교 등 수도권으로 이동하기도 편리하다.

‘암사한강 대우이안’은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청약통장이 필요없이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로 운영된다. 신규 아파트의 높은 희소성으로 ‘암사한강 대우이안’의 홍보관은 방문예약제로 상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