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더스트 엔터테인먼트’, 예비 연예인 발굴 위한 전국 투어 오디션 진행
상태바
‘스타더스트 엔터테인먼트’, 예비 연예인 발굴 위한 전국 투어 오디션 진행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2.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연예인이란 직업은 많은 사람들이 선망하는 직업의 대상이다.

특히 현대에 들어서는 우리나라의 많은 연예인들이 최근 한류 열풍과 더불어 K-POP 등 국내를 포함해 전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이유로, 대형 기획사는 물론 여러 곳의 가수, 연기자, 아이돌 오디션을 보러 다니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그 가운데 기존 엔터테인먼트의 진행 흐름에서 벗어나 작지만, 창의적인 기획력을 가지고 글로벌 기준에 맞게 엔터생태계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는 ‘스타더스트 엔터테인먼트’에서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스타더스트 엔터테인먼트에서는 3인의 공동대표들이 호서예술전문대 내방오디션을 진행해 소속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보컬, 댄스 오디션을 진행할 만큼 빠른 속도로 재능 있는 신인발굴에 집중하고 있으며, 신인캐스팅을 위한 자체 오디션 및 내방오디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전국 예비 연예인을 대상 오디션 공고를 냈으며, 내년 상반기 1~3월에 서울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지역 실용음악학원, 연기학원, 예대, 예술전문대 등을 내방오디션으로 진행할 투어플랜을 가지고 있다.

지원 자격은 1997∼2005년 사이 출생자이며, 노래, 랩, 댄스, 연기 등 4개 부문에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더스트 관계자는 “독자적인 노하우와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소속 가수, 배우들에게 지금까지 보지 못한 가수오디션, 연기자오디션 의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해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 시스템을 거쳐 선발된 최정예 멤버들로 2019년 데뷔를 계획하고 있다. 남다르고 참신한 K-POP 아이돌 그룹, 배우의 탄생을 기대해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타더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9일에 설립됐으며, 한국 크라우드 펀딩 협회에서 연예기획사 창업을 원하는 예비 원하는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에서 음악 작곡 및 프로듀싱, 영상 콘텐츠 제작, 인플런서 마케팅분야 3인의 전문가들이 모여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