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계방학을 맞아 많은 학생들이 토익 학원을 등록하는 가운데 전국 종로 YBM 입/중급 '두남자토익’, 실전 ‘박혜원 파워토익'이 토익 특강을 진행해 주목 받고 있다.
정규 카페 회원 수 약 1만 5천여명, 다수의 수강생 후기를 보유하고 있는 전국 종로 YBM 입/중급 두남자토익은 전 타임 교차 수강이 가능한 수업으로, 수강생이 몰리는 방학에는 수강 타임 대폭 확대, 현장강의를 녹화하여 고화질 수업 영상을 제공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집중관리’를 실시하기 위해 1:1 강사와 수강생 간의 수업 질의응답, 24시간 상담 시스템, 스터디 담당 전문 조교, 원활한 수업 운영을 위한 30여명의 전문 조교들이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두남자토익은 ‘수업밀착관리’를 위해 평일 온라인 문제풀이특강,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되는 정기모의특강, 부분 보완할 수 있는 PART7 독해 특강, LC 호주발음•영국발음특강, 백백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종로 YBM 실전 파워토익 박혜원 강사는 2018년 1인 강사 단독 한달 수강 인원만 각 1000명을 돌파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토익 간판 강사로, 가장 많은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파워토익 실전반을 진행하고 있다.
숙제만 해도 점수가 오르는 강력한 ‘스파르타식 관리’와 귀에 쏙쏙 꽂히는 ‘강의력’으로 어학원 현장 강의 뿐만 아니라 ybm 인강, 유튜브 등의 툴에서도 대표 강사로 활약하고 있다. 현재는 수년간 종로 YBM 전국 실전 강사로 활약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직접 수강생들과 소통하며 관리한다.
관계자는 "최근 다수의 수강생들이 토익 수업선택기준 중 ‘집중관리’에 관심을 두고 있는 만큼, 본 원에서는 대표강좌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시스템의 집중관리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전국 YBM 입/중급 ‘두남자토익’과 전국 종로 YBM 실전 ‘박혜원 파워토익’은 방학에 조기마감되는 타임도 있으므로 원하는 시간대 수강을 위해서는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