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연말 선물로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노니에 대한 관심이 단연 뜨겁다. 노니는 헐리웃 스타 미란다 커의 뷰티 시크릿으로 알려져 유명세를 탔고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과 함께 자연갑옷으로 불리는 프로제로닌, 스코폴레틴, 이리도이드 등이 함유되어 있다.
세계보건기구, 유럽식품안전청, 미국 국립 보건원 등에서도 그 영양적인 가치를 인정받았다. 노니 대표 브랜드 ‘뉴트리’의 하이난산 숙성 노니를 사용한 100% 착즙주스 ‘이츠코어 노니 365’가 지난 25일 GS홈쇼핑 첫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시중의 많은 노니 주스 제품 중에서도 ‘이츠코어 노니 365’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던 이유는 중금속 불검출 검사, 320종 잔류 농약 미검출검사 및 금속 이물 불검출 검사를 완료한 안전한 노니 주스이기 때문이다.
또한 노니 특유의 맛과 향을 365일간의 숙성 관리를 통해 보다 먹기 쉽게 하였고 영양 성분은 증진시킨 숙성 착즙 주스라는 점 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으로 보인다.
‘이츠코어 노니 365’는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하이난 섬의 화산토에서 풍부한 일조량과 미네랄을 먹고 자란 노니만을 100% 착즙한 노니 주스이다.
‘이츠코어 노니 365’는 ‘뉴트리’ 공식몰과 GS홈쇼핑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