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뷰티화장품연합회(회장 장인수, WBCA)는 지난 14일 여의도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제3회 싸이클린배 WBCA 뷰티페스티벌 시상식'이 미용관계자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대회장을 맡은 최정순 교수(예원예술대학교), 에리카윤 교수(삼육보건대학교), 최은주 교수(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의 개회사와, 장인수 회장의 인사말, 안병천 이사장(국제모델협회/대우패션그룹 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장인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모든 분들의 노력으로 뷰티페스티벌 대회가 성료됨에 감사들 드린다”고 전하며, “2019 제4회 WBCA 뷰티페스티벌을 더욱 알차게 치르기 위해 지금부터 준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안병천 이사장은 축사에서 “WBCA 세계뷰티화장품연합회가 나날이 발전하여 대한민국 뷰티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함에 감사드린다”며 ”제4회 WBCA 뷰티페스티벌도 협회 차원에서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고려하겠다“고 밝혔다.
대회장을 대표하여 최은주 교수는 “WBCA 뷰티페스티벌이 다른 미용대회와 달리 차분하고 의미있게 마무리되어 보람을 느끼고, 이렇게 시상식을 별도로 하여 대회를 뒤돌아보게 되어 뜻깊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세계뷰티화장품연합회(회장 장인수)와 예원대학교(학과장 최정순 교수)와의 미용발전을 위한 MOU협약식과, 대회를 위하여 수고한 조직위원에게 공로상 수여, 뷰티업계 발전을 선도한 기업에게 국회의원 표창패와 표창장 수여, 참가 선수들에게 개별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한편 제3회 싸이클린배 WBCA 뷰티페스티벌은 지난 11월 20일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미용관계자 600여명이 참석한 국제미용기술경기에서 갈고닦은 기량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