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발전을 위한 동분서주 움직임, ㈜에스미디어 황석 대표
상태바
한류 발전을 위한 동분서주 움직임, ㈜에스미디어 황석 대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8.12.2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에스미디어 황석 대표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마당극 '뺑파게이트' 및 여러 공연 등으로 올 2018년을 숨가쁘게 달려온 ㈜에스미디어 황석 대표는 다가오는 2019년에 더욱 한류를 알리기 위해 아시아 에이전트와 협의차 베트남 출국 소식을 전했다.

황석 대표는 2019년 3월, 베트남을 시작으로 태국, 필리핀 등 동남아 순회콘서트를 계획 중이라 밝혔다.

또한 황석 대표는 2018년 다수의 콘서트를 시작으로 ‘新 마당놀이 뺑파게이트’ 콘서트, 뮤지컬, 마당놀이 등 장르를 넘나드는 현장의 경험으로 현재 ‘심형래 Show’ , ‘최주봉 talk concert’까지 다양한 콘텐츠에 도전하며 막강한 라인업을 구축해 높은 영향력을 확인시켜 주었다.

황석 대표는 ‘‘공연 제작은 투명함이 중점이다." 라는 경영 철학을 가슴 속 깊이 새기며 공연을 기획한다. 이에 업계의 흐름은 변해도 그의 열정은 식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황 대표는 "대중들에게 최고 수준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중이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공연계에 대중들의 높은 눈높이의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석 대표는 아시아를 시작으로 세계에 발돋움하기 위해 동분서주 하고 있으며, 오는 2019년에 있을 아시아 투어 콘서트가 한류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음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