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과 전원을 두배로 누리는 ‘동천 스카이힐스’ 단독형 타운하우스 분양
상태바
도심과 전원을 두배로 누리는 ‘동천 스카이힐스’ 단독형 타운하우스 분양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2.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서고속도로와 신분당선이 개통되면서 신흥 주거지로 각광 받고 있는 용인 수지 동천동 일원에 단독형 타운하우스 동천 스카이힐스가 분양을 시작했다.

최근에는 신강남권이라는 용인 수지 지역을 주목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노후 생활 전원주택으로 알려진 전원 생활과는 달리 도심 속의 주거 공간에서 자연과 힐링할 수 있는 단독주택이 각광을 받고 있다.

사업지 주변 용인 수지구 동천동의 경우 동천 2지구 개발 사업 및 지하철 신분당선 연장선인 동천역이 개통되어 있다.

또한 판교 창조경제벨리, 판교테크노벨리 등의 산업단지와 직선거리로 3~4km내에 위치한 용인 동천 스카이힐스는 상당한 수혜 효과가 기대된다.

여기에 2019년 서판교 터널이 완공되면 판교테크노벨리는 물론 판교역과 현대백화점, 대형 병원까지 5~7분대에 연결된다. 지하철 신분당선 동천역은 2km이내로 차량 이동시 5분대 거리이다.

현재 개발 중인 성남 대장동이나 판교의 단독주택 택지의 가격도 높지만, 택지 물건 자체가 부족한 상황이라 판교와 분당 생활권의 단독주택을 고려하는 가족들에게는 최상의 선택이 바로 용인 수지구 동천동 지역일 수 밖에 없는 이유다. 동천 스카이힐스 분양가는 6억초반대 부터이다.

용인 수지구 동천동 스카이힐스 타운하우스는 인근 상업지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해서 전원생활과 도심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A타입 165㎡, B타입  132㎡, 2가지 타입으로 대지 분양면적 약 310㎡에 3층 구조로 지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동천 스카이힐스’ 분양 홍보관을 통해 알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