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주)한빛알앤씨는 ‘부동산 분양 종합광고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서 토지와 아파트 등 다수의 분양현장의 광고를 집행하여 성공적으로 수행한 이력이 다수 있는 업체이다.
가장 기본적인 건축물 분양마케팅인 게릴라 현수막과 차량래핑(택배, 버스 등) 광고, 빌보드(옥외 대형 간판) 광고 등을 비롯하여 블로그와 카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등 바이럴 마케팅, 그리고 CPA광고를 통한 고객 DB 확보, 자체적으로 보유한 공인중개사, 분양상담사 인프라를 활용한 MGM 마케팅 제휴 등 수많은 광고 기법을 활용하여 종합적인 분양 마케팅을 수행한다.
또한 분양시작 전 컨설팅부터 분양 마케팅용 이미지, 조감도, 리플렛, CG영상 제작 등을 진행하고 이어질 각 영역별 온라인, 오프라인 광고도 직접 관리해주는 원스톱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동산분양 광고대행 법인 한빛알앤씨는 이러한 현장의 데이터를 기초 삼아 성공 요인 뿐 아니라 실패 요인을 분석하여 건축주, 토지주에게 최적의 광고컨설팅을 제시하며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빛R&C의 관계자에 따르면 “부동산 대책으로 일부 지방의 부동산 시장은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시행사의 마케팅 투자 마인드만 확실히 서있다면 현장의 장점을 극대화할 소재는 많다. 실제 기 수행된 현장의 마케팅 집행 현황을 눈으로 살펴보고 입소문이 나 광고수주를 맡기시는 광고주 분들도 많다.”고 전했다. 이어 “분양현장의 성수기가 봄부터 가을까지임을 고려할 때 분양을 준비하는 빌라, 아파트 등 건축주, 건설사나 또는 토지를 보유한 시행사 등은 겨울 준비기를 충분히 가지고 계획해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분양광고방법, 분양광고제작, 부동산 온라인(인터넷) 및 오프라인 인터넷 광고, 매물광고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부동산광고대행 법인 한빛알앤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