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종국제도시의 개발호재와 미래가치를 품은 ‘영종 스카이가든’이 분양 중이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지하 6층 ~ 지상 22층 규모로 1~2인 가구에게 인기많은 소형 원룸(전용면적 약 18~22㎡) 위주로 꾸며진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영종국제도시 중심상업지역에 들어서게 되며, 2021년 3월 준공예정이다.
영종국제도시의 개발호재들을 통해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된다는 것이 영종 스카이가든의 주요한 특징이다.
영종국제도시는 최근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착공 뉴스가 발표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밖에도 대규모 복합리조트 건설, 인천국제공항 4단계 사업 등도 계획되어 있어 향후 영종국제도시가 한국의 마카오가 될 것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여기에 제3연륙교, 제2공항철도 등의 교통 개발계획도 눈길을 끄는 중이다. 이들이 순조롭게 개통되면 서울 주요지역으로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인구 역시 꾸준히 늘어 2011년 6월 36.113명이었던 영종국제도시의 인구는 올해 10월 72,939명으로 늘었다.
이같은 영종국제도시에 자리하는 영종 스카이가든 모델하우스는 연일 방문객들로 북적거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종 스카이가든 분양관계자는 “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음에도 많은 수요자들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고 있다”며 “주택시장에 대한 규제가 강해지면서 매달 월세를 받는 부동산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대형 개발호재들로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영종 스카이가든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영종 스카이가든이 서울 등 주요지역과 비교해 가격메리트가 크다는 것도 수요자들을 불러모으는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종 스카이가든은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전매가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역 5번 출구 인근(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30-18번지, 1층)에 있다.
사전에 예약한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할 경우, 전문 상담사의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및 관련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