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아파트값이 5주째 하락세를 선보이며 수도권 3기 신도시를 발표할 예정으로 서울에서 수도권으로 이동하는 주거층이 늘고 있다.
특히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신도시의 마지막 초역세권 소형 주거단지 ‘별내 자이엘라’의 토지경쟁률은 430대 1의 높은 경쟁률로 높은 인기를 실감 중이다. ‘별내 자이엘라’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 지원 16블럭 일대로 지하2층~지상26층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의 역세권 오피스텔이다.
단일 평형인 전용면적 60㎡로 총 296실로 1~2인 가구가 거주하기 안성맞춤이다. 별내신도시 내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춰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조망권이 우수하며 일반 아파트에 비해 2.7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이 높다. 4베이 판상형과 침실통합형으로 넓은 실내공간을 마련하고 드레스룸, 현관수납장 등 면적대비 넓은 수납공간으로 공간활용도가 우수하다.
천정형 에어컨, 3구 전기쿡탑, 음식물쓰레기 탈수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풀옵션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하고 세대개별창고를 제공한다. 자이 스마트패스, 태양광발전 시스템, 전기차 충전 스테이션,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최첨단 시설을 도입해 쾌적한 주거공간을 마련했다.
초역세권 단지로 도보거리에 지하철 4호선 북부별내역을 통해 서울역까지 40분대, 지하철 8호선 별내역으로 잠실까지 20분대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경춘선 별내역을 통해 청량리역까지 20분대로 서울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2025년 개통예정인 GTX B노선을 통해 송도~서울역~별내까지 30분대로 서울을 경유하는 수도권 북부의 광역교통망으로 주목 받고 있다.
차량이용시 외곽순환고속도로 별내IC를 5분 거리에서 이용해 서울 노원구, 중랑구까지 10분대로 출퇴근이 가능하며 덕룡터널 이용시 서울 상계동까지 10분내에 이동가능하다. 또한 단지 앞 잠실행 버스 등 다양한 버스노선으로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덕송초(별내신도시 유일한 혁신학교), 별가람 유치원, 별가람중학교, 별가람고등학교 및 북부중심상권 내 학원가 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북별내신도시 내 편의시설 및 여가시설을 도보로 5분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생활환경이 갖춰져 있다.
남양주 별내신도시는 제2경기북부테크노밸리, 진건첨단 ITC산업단지, 양정역세권 도시첨단산업단지 등 테크노밸리 산업단지를 조성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아파트형 오피스텔로 주택으로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1가구 2주택으로 들어가지 않아 부동산 규제에 압박 받지 않는다.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으로 빠르게 분양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별내 자이엘라’는 아파트와 같은 편리한 시스템을 누리며 청약통장이 필요없이 중도금 60% 대출이 가능하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잔여호실 및 분양가 등 상담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