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출시한 아이폰XR, XS 대상으로 연말연시를 앞두고 최대 할인을 진행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모모폰 스마트폰 카페에서는 아이폰XR 인기색상인 블랙, 화이트 가격을 70만원대까지 낮추고 아이폰XS 가격은 3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또한 구형 아이폰6S 가격을 재고소진 정책으로 4만원대에 판매하고 아이폰7 가격은 20만원대 초반, 아이폰8 실버색상 가격은 60만원대 한정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모모폰 관계자는 신형 아이폰에 특가할인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가격이 저렴해졌지만 선뜻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구형 아이폰6S, 아이폰7, 아이폰8 모델을 극소량 입고하여 파격적인 할인진행을 운영하게 되었으며, 그로 인해 12월은 신, 구 애플 아이폰의 문의가 12월달에 최고치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신형 아이폰XR, XS 구매시 선택약정 25%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제휴카드 신청시 30만원 이상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높은 출고가의 부담이 줄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구형 아이폰은 한정재고로 운영되기 때문에 금주 내 재고가 소진될 것으로 보이며, 인기가 많은 갤럭시S8, S9 공짜폰 역시 빠른시일내 정책이 변경될 것으로 보여 빠른 구매타이밍을 잡을 것을 권했다.
한편, 구형 아이폰6S, 아이폰7,8 연말 재고정리 특가할인 행사와 신형 아이폰 출시 후 할인내용은 모모폰 네이버 카페 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