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전국 순회 명품 무료강연회 새해에도 이어간다
상태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전국 순회 명품 무료강연회 새해에도 이어간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8.12.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반도 평화국면ㆍ미중무역갈등 등 변화요인 맞는 해법 제시 기대… 베트남 등 해외 강연도 이어가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매달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무료로 명품강연을 펼치고 있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2019년 새해에도 소득주도 성장, 한반도 평화국면, 미중무역갈등 등 주요한 사회경제적 변화에 맞는 투자 해법을 제시하는 명품강연회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그동안 저서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와 저자 직강 ‘4차 산업, 바이오에서 돈이 쏟아진다’를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4차 산업혁명과 바이오·헬스케어가 이미 미래 성장동력으로 부각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해 온 바 있다.

또한 과학기술이 지금의 경제를 만드는 기틀이며 저출산고령화, 일자리문제, 환경문제 등 최대 현안을 풀어가는 열쇠로 미래의 부가 그 속에 있음을 지속적으로 피력해 왔다.

32년 경력의 주식전문가로 주식의 이론적 통찰과 현장의 실천을 겸비한 전문가라는 평가를 받고있는 김 대표는 “‘신가치투자법’은 지금까지 저평가 국면에 있으면서도 미래 투자가치가 있는 종목을 발굴, 매수해 배당과 함께 빠른 시세를 볼 수 있는 주식시장에 특화된 새로운 투자법인 ‘신가치투자’로 많은 부를 안길 수 있었다”며 “‘신가치’는 분명 변화의 새시대에 새로운 부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원기 대표의 전국 순회 명품 무료강연회는 1월 서울에서 첫 강연을 시작으로 매달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될 예정이며, 세계로TV는 조만간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일정을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세계로TV는 올해 8월 베트남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10월 10일 성공적으로 생방송 라이브 강연을 마친 바 있다. 내년에도 베트남 뿐 아니라 주요 동남아 국가에서 생방송 라이브 강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