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마사지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 스포츠 전신·​​​​​​​아로마 전신 프로그램 깜짝 SALE
상태바
안양마사지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 스포츠 전신·​​​​​​​아로마 전신 프로그램 깜짝 SALE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2.1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마사지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에서는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평일 방문고객에게 스포츠 및 아로마 전신 관리 코스에 대한 현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로마 전신은 60분 코스는 5만원, 아로마 110분 코스는 8만5천 원이며, 스포츠 전신은 60분 4만원, 90분 6만5천원으로 가격대를 낮췄다. 

최근 일상 속의 반복되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마사지샵을 찾는 젊은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막상 받으러 가도 다양한 종류 중 어떤 관리를 선택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스포츠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모두 받을 수 있는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가 있다.

인덕원마사지 업체 관계자는 “스포츠마사지는 상체 후면의 뭉친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관리다. 문지르고 두드리면서 주무르기 때문에 신체 불균형은 물론 피로 회복도 개선할 수 있어, 장시간 근무로 인해 자세가 많이 틀어진 직장인들에게 추천할만한 관리.”라고 말하며, 이어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다면 천연 오일을 사용하는 아로마 관리가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특히,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에서 운영하는 아로마 관리는 고객이 본인의 케어에 사용되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있다.

총 4가지 종류로 ‘지친 일상’, ‘휴식’, ‘행복’, ‘자유’ 컨셉이며, 그날 관리 받는 상태에 따라 유동적으로 바꿔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한편, 범계마사지 더쉼스킨앤바디스튜디오에서는 마사지는 물론 스킨케어, 왁싱 관리가 가능하도록 관련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다.

아울러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현금가로 결제 시에는 50% 할인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관리가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