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폰, 아이폰XR, XS 연말SALE 및 아이폰7,8 80% 재고정리 가격할인 진행
상태바
뉴버스폰, 아이폰XR, XS 연말SALE 및 아이폰7,8 80% 재고정리 가격할인 진행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2.1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뉴버스폰에서는 2018년 하반기 최신 모델인 아이폰XS, XR, 맥스를 정품 에어팟 증정 행사와 더불어 파격적인 가격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대표적인 인기 모델로 아이폰XR 선택약정 가격을 70만원대까지 낮추었으며 아이폰XS, MAX도 가격을 대폭 인하하여 24개월, 36개월 할부 또는 현금완납 구매가 가능하며 추가 25%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휴카드 신청시 추가 30만원 이상 할인혜택을 더 받을 수 있어 실 구매가 40만원 수준에서 판매되고 있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아이폰XS의 인기 색상은 골드, 그레이가 아이폰XR은 블랙, 화이트 색상이 인기가 많다고 전하면서 장기적으로 대기하는 온라인사이트의 단점을 극복하고 대기 없이 빠른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폰XS(텐에스), XR(텐아르) 등 뉴아이폰 행사에 힘입어 구형아이폰 행사까지 추가 진행하였는데 출고가 가격인하를 통해 소량의 SK아이폰7 모델은 1년 선택약정에 20만원대까지 구매할 수 있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아이폰8, 6S 또한 재고소진 목적으로 80% 이상 가격할인을 시행하여 신형, 구형 아이폰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뉴버스폰 공구 관계자는 아이폰7 모델은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건 이례적인 일이라고 전하면서 "소량의 재고만이 구매를 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라고 밝히며 두 번 다시 볼 수 없는 가격이라 빠르게 서두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폰XS, XR 70만원대 가격할인 행사와 아이폰7 출고가인하 가격은 뉴버스폰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