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겨울 해피 크리스마스를 맞아 투더디프런트가 새로운 시즌 한정 케이크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판매되는 특별 케이크는 ‘밀크베리케익’, ‘비트베리케익’ 총 2종류다. 겨울에 어울리는 스위트한 과일과 천연 재료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풍미와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맞이 기쁨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자아낸다.
비트베리케익은 천연 비트가루를 이용하고, 설탕 대신 아가베 시럽이 가미돼 더 진하고 고급스러운 단맛이 함유된 웰빙 케이크이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단맛과 폭신한 시트가 어우러져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느낌을 전해준다. 가격은 35000원이다.
밀크베리케익은 딸기와 산딸기가 들어간 이찌고 샹띠크림과 딸기의 상큼함과 진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쿨리, 부드러운 순수 우유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4단 생크림 케이크다.
딸기 특유의 달콤함과 상큼함이 담백한 우유크림과 배합되어 생크림 케이크 특유의 스윗함을 전해준다. 가격은 38500원이다.
투더디프런트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구매는 오는 20일까지 가까운 매장에서 예약 주문으로만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이벤트로 제조되는 특성상 빠른 시일에 예약해야 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