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그대여! 꿈을 꾸고 미(美)쳐라...

[시사매거진/대구경북=구웅 기자] 성주군은 7일 군청 대강당에서 지역 고3청소년 3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2018 고3청소년 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고 3 청소년들이 수능시험과 학업으로 그 간의 스트레스를 풀고 예비 사회인으로서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축제로 “젊은 그대여, 꿈을 꾸고 美쳐라! ” 라는 슬로건 아래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농촌의 어려운 교육환경여건 속에서도 성주고ㆍ여고에서 매년 서울대 연ㆍ고대에 2~3명씩 입학하는 쾌거를 이뤄 명실상부한 명문고로 이름을 떨쳐 지역 교육의 위상을 드높였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부 행사는 댄스동아리 2팀(성주고, 성주여고)의 공연으로 행사의 막을 열었고 비보이공연 (유켄크루)으로 진행하였다.
2부 행사는 레크리에이션으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이후 초청가수의 공연으로 가객 ‟사필성감성보컬 ‟엘린,히든싱어 환희편 ‟박민규 임창정편 ‟조현민의 인기가수의 공연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관내 고3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도전의 포부를 갖도록 독려하고 레크리에이션 및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마지막 고교시절의 유익한 추억으로 기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함 이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