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건강식품브랜드 ‘에소코(ESSOCO)’가 지난 5일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과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박상용 청주 KB스타즈 부단장과 에소코 오성부 대표이사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은행 2018-2019 여자프로농구’ 청주 KB스타즈와 인천 신한은행의 경기가 열린 청주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공식 후원 협약으로 에소코는 청주 KB스타즈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자사의 제품들을 지원한다.

에소코는 페루 후닌 지역의 블랙마카를 주재료로 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울산 현대 축구단,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 등 국내 실력 있는 스포츠단을 공식 후원하며 스포츠 종목에 대한 관심과 후원을 확대해 가고 있다.
이번 공식 협약을 체결한 청주 KB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은 올해 1월 신한은행 2017~2018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2위, 챔프전 준우승으로 뛰어난 기량과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농구팀으로 많은 팬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에소코 오성부 대표이사는 “청주 KB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에소코 제품이 선수들의 체력 보강과 실력 향상을 위한 힘이 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