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자트인사이트 ‘헬로미니’ 출시, 롯데면세점 판매 상위권 달성
상태바
(주)자트인사이트 ‘헬로미니’ 출시, 롯데면세점 판매 상위권 달성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파우트 및 자트본품 월드타워점, 이마트 삐에로 입점

‘진짜픽서’, ‘울트라픽서’로 잘알려진 (주)자트인사이트가 새롭게 출시된 ‘헬로미니’로 현재 롯데면세점에서 판매순위 상위권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헬로미니’는 15종으로 출시된 스파우트 파우치 화장품으로 가격거품, 용기무게, 과대포장을 줄여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며, 현재 해외에서도 인정받으며 일본 돈키호테, 러시아 빠두르쉬카(Podrygka) 필리핀 왓슨 등 각국의 유명 드럭스토어 입점 예정이다.

10월 출시 이후 롯데면세점에서 판매되면서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큰 관심을 보이며 출시 한 달 만인 11월 롯데면세점 명동점 판매 상위권을 달성했다.

이어 기존 주력 브랜드인 자트인사이트와 함께 롯데에서 새로 런칭한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와 신세계에서 새로 런칭한 삐에로쑈핑에 입점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향후 오픈 되는 전 지점 입점 예정이다.

㈜자트인사이트 관계자는 이와 같은 지속적인 오프라인 채널 확장으로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서비스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트인사이트 토니 하워드(Tony Haword) 해외사업 총괄이사는 “헬로미니 제품에 대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진출하여 소비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