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식탁 전문 ‘몽키우드’, 론칭 특가 20~50% 세일 진행
상태바
원목식탁 전문 ‘몽키우드’, 론칭 특가 20~50% 세일 진행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2.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목식탁을 전문으로 다루는 ‘몽키우드’에서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20~50%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몽키우드는 지난 10년간 전국의 가구 매장에 원목식탁 납품을 하다가 지난 9월 론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직접 판매에 나섰다.

파주 공장 직영 원목 가구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층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으로 운영하는 동시에 손님이 직접 방문해 볼 수 있는 쇼룸으로 준비해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규모는 총 1300평이라는 넓은 부지를 자랑하며, 이 중 600평은 공장이 자리 잡고 있으며, 공장에서는 식탁을 기획하고 나무를 재단해 가공한 뒤, 칠하고 건조해 포장 및 배송까지 도맡으며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벤트의 경우 론칭 기념으로 20~50% 세일을 실시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엔드그레인도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 중이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톡톡친구 혹은 스토어찜 추가 시 각각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텍스트 또는 프리미엄 포토/동영상 구매평 작성 시 소정의 금액이 적립된다.

단, 해당 행사는 내규에 따라 마감 또는 변경될 수 있다.

몽키우드 관계자는 “공장 직영 매장인 만큼 그에 상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문과 동시에 매장에서 자체 배송하기에 신속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고, 배송비 또한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배송 희망일에 받을 수 있는 희망일 배송 서비스도 시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매뉴얼화 된 프로세스로 철저한 품질 관리를 실시하면서 혹시 모를 불량을 사전에 체크해 질 높은 제품으로 보내드리고 있다. 가구의 구조적인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에도 수리를 지원한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서비스와 더불어 보다 합리적인 이용을 도울 이벤트와 혜택을 다양하게 구성해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정보는 몽키우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