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그룹 내 건설부문 GS건설의 아파트 전문브랜드 Xi에서 소형주거상품 전문브랜드로 자이엘라를 선보인다.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신도시의 마지막 초역세권 소형 주거단지 ‘별내 자이엘라’를 선착순 분양한다.
당 사업지 토지경쟁률은 430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인기가 높았다. ‘별내 자이엘라’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 지원 16블럭 일대로 지하2층~지상26층의 오피스텔 296실로 조성된다.
건축면적은 1,192.69㎡로 연면적 34,960.41㎡이며 용적률은 299.95%로 실사용공간을 넓혔다. 별내신도시 내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조망권을 확보한 공원형 주거단지로 불암산, 덕송천을 조망가능하다. 전용면적 60㎡ 단일평형으로 A 타입 74실, B 타입 148실, C 타입 74실로 선택의 폭이 넓다.
일반 아파트에 비해 2.7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이 높으며 4베이 판상형과 침실통합형으로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한다. 드레스룸, 현관수납장 등 면적대비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맞통풍구조로 환기에 우수하다.
세대별로 천정형 에어컨, 3구 전기쿡탑, 음식물쓰레기 탈수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기본옵션으로 무상제공된다. 또한 세대개별창고를 제공하며 자이 스마트패스, 태양광발전 시스템, 전기차 충전 스테이션,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최첨단 시설을 도입했다.
지하철 4호선 북부별내역을 통해 서울역까지 40분대, 지하철 8호선 별내역으로 잠실까지 2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또한 경춘선 별내역을 통해 청량리역까지 20분대로 도달가능해 서울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2025년 개통예정인 GTX B노선을 통해 송도~서울역~별내까지 30분대로 서울을 경유하는 수도권 북부의 광역교통망에 획기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외곽순환고속도로 별내IC를 5분 거리에서 이용해 서울 노원구, 중랑구까지 10분대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덕룡터널 이용시 서울 상계동까지 10분 거리이며 단지 앞 잠실행 버스 등 다양한 대중교통망을 이용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덕송초(별내신도시 유일한 혁신학교), 별가람 유치원, 별가람중학교, 별가람고등학교 및 북부중심상권 내 학원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했다. 북별내신도시 내 편의시설 및 여가시설을 도보로 5분 거리에서 이용가능하다.
남양주 별내신도시는 광교신도시, 판교신도시와 같은 자족도시로 테크노밸리 산업단지를 조성해 대규모 수요 유입이 기대된다. 제2경기북부테크노밸리, 진건첨단 ITC산업단지, 양정역세권 도시첨단산업단지 등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서울 노원구나 당고개역 등 주택노후로 인해 서울보다 저렴하며 서울생활권이 가능한 남양주 별내신도시의 신규 주거시설이 주목받고 있다.
이미 별내신도시의 인구 및 세대의 전입량이 꾸준히 증가추세이며 9.13 대책의 풍선효과로 높은 인기를 실감중이다.
‘별내 자이엘라’의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청약통장이 필요없이 선착순 분양 가능하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잔여호실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