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최대 e커머스인 아마존에서 4.9점(5점 만점 기준)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라뜨라쥬(L’ATURAJEU) 선인장 데일리 페이셜 크림(일명 쫀쪼니 크림)을 12월 한 달 동안 11번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2% 할인 및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각질과 주름, 피부 트러블, 칙칙한 안색과 같은 피부 고민은 대부분 건조함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겨울철은 공기 중 수분이 저조한 데다, 실내 난방기의 잦은 사용으로 일정치 못한 온도 때문에 피부의 건조함을 배로 만들곤 한다.
이러한 외부 환경에 따라 민감해지는 피부는 한번 손상되면 예전 상태로 돌아가기 힘들다.
이 때문에 건조함 속에서도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해 예방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라뜨라쥬 선인장 데일리 페이셜 크림은 선인장 추출물과 더불어 시어버터,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기존 타사 크림의 3배에 가까운 보습력 덕분에 대도시 뉴욕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선인장은 365일 건조한 사막 속에서도 강인하게 살아남는 '수분 창고'로, 줄기 속에 99%의 수분을 저장하고 있다.
또한, 대표적인 보습 성분으로 알려진 알로에보다 8배 많은 비타민C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각종 세균을 방어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이러한 선인장에서 추출한 성분은 피부 각질층으로부터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는 보습제 역할을 하며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 산소를 억제해줘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끔 도움을 준다.
또한, 자체 테스트에서 나타난 결과도 이를 잘 증명하고 있다. 세안 직후 피부 상태를 측정하자 수분도가 33.9%로 저조했으나, 라뜨라쥬 선인장 데일리 페이셜 크림을 바른 후에는 피부 수분도가 54.5%로 상승한 것을 살펴볼 수 있었다.
이밖에도 선인장 크림은 은은한 플로럴 향으로 후각에 예민한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쫀쫀한 제형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지속력이 좋다.
건조한 가을 겨울철에도 사막처럼 건조한 피부에 선인장 성분으로 온종일 속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라뜨라쥬(laturajeu)는 자연을 뜻하는 ‘Natura’과 다시 젊어 보이게 한다는 뜻의 ‘Rejuvenate’의 합성어다. 자연에서 얻은 순한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활기를 되찾아주는 것을 모토로 하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역할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