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별 1인 1주차 시설로 주차문제 해결한 동탄오피스텔 ‘에이스케이씨티타워’ 이목
상태바
층별 1인 1주차 시설로 주차문제 해결한 동탄오피스텔 ‘에이스케이씨티타워’ 이목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2.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LG전자, 화성동탄일반산업단지 등의 대기업 및 대형산업단지 및 첨단 바이오 기반 비즈니스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는 동탄2신도시에는 약 45만여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전망으로 수도권 남부 최대 규모의 신도시이자 자족형 복합도시이다. 

이곳에 대규모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에이스건설의 케이씨티타워가 들어서고 있으며, 현재 동탄 홍보관에서 분양계약서를 발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인근에 동탄테크노밸리가 조성될 뿐 아니라 광역교통망까지 확충되면서 동탄2신도시는 자족도시를 넘어 경기도 남부의 핵심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는데, 수서발 동탄역 SRT가 개통돼 현재 강남 및 서울 진출입이 15분대로, 부산은 2시간대로 단축됐다.

또한 다가오는 2021년 GTX가 개통을 앞두고 있는데, 이를 통해 향후 수서역 15분, 삼성역 20분대 도달이 가능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 가운데서도 시범단지 상권이 특히 눈길을 끈다. 현재 개발이 진행 중인 동탄2신도시에서 이미 상권이 활성화된 지역이기 때문인데, 1.5km 내에 동탄역, 경부고속도로, 용인고속도로, 동탄테크노밸리가 위치하여 주변 배후 약 1만 세대를 품고 있는 지역적 특성을 안고 있어 동탄상가를 찾는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에이스케이씨티타워 동탄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은 영천동 일대 11자 상권의 가장 큰 단점으로 지적되어 오던 주차문제를 해결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이곳의 주차대수는 총 585대, 자전거 주차는 332대로 층마다 주차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1인 1주차가 가능하다. 

지하 3층부터 지상 8층까지 지어지는 오피스텔은 3층부터 8층까지는 특화된 설계구조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호텔식 복층 설계의 오피스텔이 들어서는데, 이로써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도심 속 쾌적한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걷고 싶은 산책 거리를 조성하여 건강한 생활을 도모하기도 했다. 

지하 1층은 푸드코트, 사우나, 락볼링장, 스크린 게임장, 기타 스포츠 레저시설 입점이 들어서며, 1층은 커피숍, 약국, 편의점, 부동산, 세탁소, 사진관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2층에는 소아과, 소아치과, 통증의학과, 소아한의원 등의 소아전문연합의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망이 확충되어 서울뿐 아니라 전국을 2시간대에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케이씨티타워오피스텔 관련 문의는 홍보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