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오키나와의 매력을 가득 담은 특별한 곳, ‘하나식당’에서 펼쳐지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담아 관객들에게 여유와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하나식당>이 관객들의 따뜻한 호평을 받으며 절찬 상영 중이다.
“힐링하고 왔어요!”
소확행 인증! 힐링 인증! 관객 호평까지 따뜻한 오감충족 힐링무비!
<하나식당>은 따뜻한 식당주인 ‘하나’(최정원)와 행복을 찾는 20대 청춘 알바생 ‘세희’(나혜미)가 오키나와의 특별한 곳 ‘하나식당’에서 만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들을 채워가는 이야기로, 오키나와 올 로케 촬영으로 담아낸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바다, 맛있는 음식들의 향연으로 오감을 충족시키는 작품이다. 지난 11월 22일 개봉해 팍팍한 생활에 지쳐 소중한 것들을 잃고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따뜻한 한 끼가 주는 위안을 선사하는 <하나식당>에 영화만큼이나 따스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포털사이트 영화 섹션을 비롯해 CGV 실관람객 리뷰에는 <하나식당>을 관람한 관객들의 후기들이 줄을 잇고 있다. 관람객들은 ‘잔잔하게 쉬어감이 뭔지를 알게 해주는 영화였어요~’(네이버_s2na****), ‘좋네요. 힐링했습니다’(네이버_kall****), ‘가슴이 따뜻해지는 영화였어요’(네이버_fish****), ‘제대로 힐링되는 오키나와, 아름답게 잘 연출했네요. 배우들 연기도 좋았음’(네이버_jdh2****), ‘영상도 예쁘고 감동적이었어요’(CGV_so**an******), ‘어떻게 사는 것이 자기자신의 행복을 위한 삶인지 생각해 볼 수 있게 해준 영화!’(CGV_seo y****) 등 <하나식당>의 영상미와 배우들의 연기, 따뜻한 감동의 메시지까지 고른 호평을 보내고 있다.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브레인]으로 큰 인기를 모은바 있는 최정원과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을 통해 인기몰이 중인 나혜미가 ‘워맨스’ 케미 가득한 환상적인 호흡으로 마음을 위안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하나식당>은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풍광과 맛있는 음식까지 스크린에 가득 담아 오감을 충족하는 힐링을 선사한다. ‘특별히 무엇을 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하나식당>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감독: 최낙희 | 출연: 최정원, 나혜미 | 제작: 에이케이엔터테인먼트㈜ | 배급: ㈜영화사 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