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도시개발사업이 활발하게 진행 중인 경기도 평택에서도 주목받는 지역인 고덕국제신도시 내 신규 상가 분양이 본격화되며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는 약 406만평 규모로 2020년까지 3단계에 걸쳐 개발이 진행될 고덕국제신도시는 현재 135만평의 1단계가 개발 중이며 1만 5천여 세대가 공급될 계획이다.
1‧2‧3단계 개발 완료시 총 5만6천여 세대가 입주해 총 인구 약 14만 명의 배후수요를 갖추게 될 예정이다.
또한 평택은 고덕국제신도시를 중심으로 한 사통팔당 교통 환경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는 경부고속도로와 평택-화성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가 연결되어있으며, 서해선복선 전철(2020년 개통), SRT 수서, 전철 1호선, 수도권광역급행열차(2020년 개통), 평택간선급행버스 등을 통해서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편할 뿐만 아니라 부산까지도 1시간 50분 만에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대규모 신도시 조성과 대기업의 투자가 맞물려 평택은 낙수효과를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평택은 삼성전자 반도체 2공장, LG디지털파크, 삼성전자 평택 캠퍼스 등 대기업들이 대규모로 투자함에 따라 인구유입 또한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대기업의 투자와 교통의 발달로 매해 꾸준히 인구유입이 계속되고 있는 평택은 산업단지 및 미군부대 등 개발호재로 인하여 매년 약 1만 명에 가까운 인구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지속적인 인구집중효과가 기대되는 고덕신도시 중심상업용지 12블록 1-1번지에 들어설 ‘우성메디컬 센터’는 시공사 우성건영, 신탁사 하나자사신탁으로 지하 4층~지상 8층으로 연면적 약 14,876㎡ 규모다.
지상 1층~지상 3층은 상업시설, 지상 4층~지상 8층에는 13개과의 진료를 받을 수 있는 대형 메디컬센터가 10년간 임대계약을 확정 지으며 고덕신도시 내 최초‧최대 규모의 전문 메디컬 상가로 지속적인 인구 집중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우성메디컬 센터’는 행정타운이 들어오는 중심상업용지에 위치해 입지적인 프리미엄과 분양가 역시 주변상가에 비해 낮게 책정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대형병원이 입점하면 낙수효과로 고정유입고객 확보는 물론이고 다양한 업종이 입점 가능해 상권이 활성화되는 기초가 된다.
또한 상가 인근에 1만5천여세대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자리 잡고 있어 상가로서 고덕신도시에서도 손에 꼽힐 입지와 면모를 갖추었다.
한편 ‘우성메디컬 센터’는 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탄현로 58 강희프라자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선착순 사전 호실 지정중이다.
예약 방문 시 사은품 증정과 전문 상담사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