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박업 부동산 앱 ‘인앤드림’이 서비스를 오픈했다.
부동산 매물을 확인하는 경로를 조사한 결과, 인터넷을 통한 부동산 매물 확인이 약 50%를 넘어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의 유입경로 변화로 원룸, 아파트, 사무실, 상가 등의 매물정보를 제공하는 앱이 빠르게 시장을 잠식, 성장하는 이유이다.
최근 상업용 부동산의 큰 시장 중 하나인 숙박업 부동산 또한 인터넷을 통한 매물 확인 및 계약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
㈜인앤드림(대표 유국강)은 전국 10만 중개업소의 숙박업 중개채널 확대와 계약증진 및 고객의 숙박업 부동산 성공투자 등을 지원하기 위해 숙박업 부동산 앱 ‘인앤드림’을 개발하여 본격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인앤드림’은 숙박 부동산 앱 최초 3D리얼VR매물서비스, 추천중개소와 고객매칭서비스, 허위매물 방지를 위한 클린서비스, 헛걸음 보상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이 밖에 투자 등의 세미나 개최, 업계 최초 와이드 매물카테고리 운영, 숙박업 운영에 필요한 최저가 상품 프로모션사업지원 등과 수익률을 통계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지역 원탑이 된 지도기반 숙박업 부동산앱으로 숙박업 중개, 운영, 컨설팅 경험의 인력이 개발에 참여했다.
‘인앤드림’ 개발사인 ㈜인앤드림 유국강 대표는 “인앤드림앱은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고시원, 글램핑, 건축부지까지 숙박업 관련 모든 카테고리의 매물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앱이며 정확한 정보제공을 통한 전국 6만여 숙박업소의 활발한 부동산 거래를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앤드림의 대표적인 서비스 중 하나인 3D리얼VR서비스는 현장을 온 듯한 생생함을 만나볼 수 있기에 고객이 빠른 매물 확인 및 답사, 계약 결정 등을 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이다. 앞으로 부동산에 기술을 더하는 인앤드림의 역할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숙박업 부동산 앱 ‘인앤드림’은 출시를 기념하여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신규 중개소 가입회원에게 ‘90일-일반매물 10건’ 무료등록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직거래회원들은 ‘90일-일반매물 1건 무료등록권’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