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학원 평촌점, 안산-수원권 학생들 위한 ‘수원-안산윈터스쿨’ 개강
상태바
종로학원 평촌점, 안산-수원권 학생들 위한 ‘수원-안산윈터스쿨’ 개강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1.0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학교 3학년 자녀를 둔 워킹맘 A씨는 요즘 고민에 빠졌다. 겨울방학을 앞둔 아이가 공부를 하겠다며 독서실 정기권을 결제해 달라고 말한 것이다. 그간 공부에 그다지 흥미가 없던 아이가 스스로 공부를 하겠다는 것이 기특해 원하는 대로 해줄까 생각도 들지만, 주변에서 중3 겨울방학이 고등학교 성적과 대입까지 생각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라는 말이 많이 들리는데다 독서실에서 혼자 공부하는 것으로 효과가 나타날지 걱정이기 때문이다.

종로학원 평촌점은 이러한 고민에 빠진 학부모에게 확실한 해답을 제시하고자 2019 정규 윈터스쿨을 준비하고 오는 1월 2일 1차 수원-안산윈터스쿨 개강 및 예비 고1 윈터스쿨의 1월 14일 2차 개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로학원 평촌점에 따르면 한층 심화된 고등학교 과정을 시작해야 하는 현 중3학생인 예비 고1들이에게는 더욱 중요한 겨울방학이지만 많은 학생들이 학기 중 정해진 시간에 따라 공부를 하던 패턴이 무너지는 경우가 많고, 독려해 주는 사람이 없는 경우 스마트폰이나 PC방 등의 유혹에도 취약하기에 이에 대안으로 금번 윈터스쿨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평촌종로학원의 금번 윈터스쿨은 54년 대입예비교육의 노하우를 담은 내용으로 준비되어 전 과목 내신 1등급을 목표로 고등학교 교과과정의 기본 및 심화 내용을 학습하며, 수능 기출문제 유형 분석과 실전 모의고사까지 더해 내신과 수능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준비된다.

여기에 윈터스쿨 재학생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인 무한 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해, 국어, 수학, 영어 과목에서 개인별 1대 1 질의응답으로 본인의 약점을 확실히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다. 또한, 모의고사 결과를 분석해 맞춤형 학습법을 제공하며, 목표 대학 합격을 위한 가이드라인도 제시해 수시와 정시를 동시에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특히 많은 학부모들이 우려하는 생활 관리 부분에서 철저한 출결 및 전자기기 관리 등을 통해 수능시간표에 맞춘 생활리듬과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지도한다. 뿐만 아니라 평촌학원가 유일의 전용 독서실로 자습전담 관리 교사의 관리 하에 자기주도적인 자율학습도 가능하다.

금번 수원-안산윈터스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평촌종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17일(토) 오후 2시에는 금번 윈터스쿨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