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키즈 러브’패키지 출시
상태바
메종글래드 제주, ‘키즈 러브’패키지 출시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8.11.0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다정3인 조식과 함께 릴리펏 키즈 카페 이용권 또는 아티제의 샌드위치 세트 제공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메종글래드 제주 제공

[시사매거진 = 이성범 기자]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사랑하는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며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키즈 러브’패키지를 2018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러브’ 패키지는3인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준비된 프리미엄 룸에서 1박,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이와 함께,프리미엄 놀이공간 릴리펏 키즈 카페의 2시간 이용권 또는 여유로운 피크닉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티제의 샌드위치 세트,샴푸와 거품놀이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캐리팝 거품 목욕제와 목욕 후나 비행기에서 즐기는 캐리 스티크 마스크팩 등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까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아이들과 편안하게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넓은 객실과 아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리 캐릭터의 목욕 용품과 마스크팩,프리미엄 키즈 클럽등 다양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키즈 러브 패키지로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성인 2인,어린이 1인 기준으로 215,000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문의는 064-747-4900로 하면 된다.

한편, 41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제주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메종글래드 제주가 투숙객에게는 호텔에서 머물며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여행의 즐거움을,제주도민에게는 문화 생활을 한껏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쥴라이 스파’,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멀티샵 ‘피렌체’,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명품주얼리 편집샵‘헤라몬드’,풀사이드 바 ‘자왈’,청담동 앨리스 바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라운지 바 ‘정글북by앨리스’,유기농 우유와 원두를 사용한 카페 ‘1964 백미당’등을 그랜드 오픈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