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패키지여행 플랫폼 트립스토어, 국내 대표 여행사 9곳과 함께 패키지여행 박람회 개최
상태바
해외 패키지여행 플랫폼 트립스토어, 국내 대표 여행사 9곳과 함께 패키지여행 박람회 개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8.11.0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국내 여행사 9곳 참여
- 손쉬운 고객 맞춤형 패키지여행 검색 및 추천 가능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해외 패키지여행 플랫폼 ‘트립스토어’를 운영하는 엑스트라이버(대표 김수권)가 오는 5일부터 21일까지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국내 여행사 9곳과 함께 온라인 패키지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다 여행사와 함께 온라인 최초로 패키지여행 정보만을 모아 진행된다.트립스토어 주관 하에 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 온라인투어 등 국내 대형 여행사의 패키지여행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은 별도 오프라인 장소를 방문할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 박람회 관람이 가능하다.트립스토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전세계 패키지여행 할인 및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박람회 운영은 테마별 여행지 추천과 더불어 고객 맞춤형 여행 상품을 검색 및 추천하는 방식이다. 연령, 인원, 상품 특징 등 고객이 자신의 여행 계획과 맞는 상품을 쉽게찾을 수 있는것이다.

트립스토어는 모바일에서 쉽게 패키지여행의 가격 비교부터 예약까지 가능한 서비스다.2017년 8월 출시 후 1년 만에 월 이용자 수 50만 명을 달성했다.

김수권 엑스트라이버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많은 사람들에게 패키지여행 종류의 다양성과 가격 합리성을 널리 소개하려는 취지”라며 “앞으로도 트립스토어가 누구나 패키지여행 검색에 있어 필요한 정보만을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