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월 사용 금액에 따라 월 렌탈료 최대 23,000원 할인
• 렌탈료 선납 할인 제도와 별개로 중복 혜택 적용 가능
• 렌탈료 선납 할인 제도와 별개로 중복 혜택 적용 가능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안마의자 월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휴테크 스페셜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휴테크 스페셜 롯데카드는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월 렌탈료를 최소 1만 3천원에서 최대 2만 3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만약 '휴테크 롯데카드'를 안마의자 렌탈 기간 동안 매월 12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휴테크 안마의자 중 렌탈료가 가장 저렴한 '슬로비'를 월 1만 1천 8백원에 사용할 수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이용 실적에는 통신비, 교통비, 주유비 등이 포함되어 있어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휴테크에서 운영하고 있는 '3·6·9' 렌탈료 선납 할인 제도와 별개로 롯데카드 혜택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휴테크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 범위가 더 확대되었다.
이와 같은 렌탈료 할인 혜택은, '휴테크 롯데카드'를 자동 이체 등록해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카드 최초 등록 후 익월 말까지는 사용 금액에 상관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발급은 롯데카드 콜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안마의자 렌탈 신청 시 휴테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제휴카드 자동이체를 별도로 등록해야 해당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