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파트 분양시장에서도 호불호가 크게 나뉘고 있다.
부동산 규제에 적용을 받지 않는 비조정지역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부산에서는 비조정지역인 영도구, 사하구, 북구의 상승세가 도드라지게 나타나는 것으로 보인다. 그 중 가장 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곳은 영도구인 것으로 분석된다.
많은 개발호재와 부산의 지역적인 특성인 오션뷰가 원인으로 보인다. 이미 타 아파트가 성공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현재는 '영도 동원로얄듀크가' 선착순 조합원 모집 중이다.
주택시장에서 조망권이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점 청학1동 지역주택조합 영도 동원로얄듀크는 부산항대교(브릿지뷰), 부산만 오션뷰, 봉래산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조망권은 중장기적으로 가치 형성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며 주거만족도, 희소가치 상승 등의 원인이 된다.
부산광역시 영도구 청학동 279-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주)동원개발 시공예정 ‘영도 동원로얄듀크’는 주거선호 평형인 59A,B타입 2가지, 중소형 위주 특화상품을 선보였다.
‘영도 동원로얄듀크’는 총 400세대 지하 3층~지상 28층으로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설계로 예정되어 있다.
현재 선착순 조합원 모집 중이며, 총 400세대 중 1차 조합원인 창립 조합원에게는 추가 분담금 발생시 100% 환불가능안심보장서, 중도금무이자, 확장비 무료 혜택을 주고 있다.
주택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중구 동광동 지역에 마련되어 있으며, 예약 후 방문시 '제주항공권 2인' 항공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