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SUNDAY 주최 ‘2018 소비자의 선택’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 수상
-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소비자 만족도, 서비스 항목 등에서 높은 평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지난 10월 25일(목) 그랜드힐튼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8 소비자의 선택’에서 호텔 및 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소비자의 선택’은 국내 최고의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와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및 수상하는 행사다.
‘2018 소비자의 선택’은 전국 브랜드(제주도 제외)에 대한 품질 및 만족도 및 소비자의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소비자 만족도,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 △브랜드 충성도, △서비스 등의 항목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1996년 켄싱턴 스타호텔을 시작으로 국내 호텔 7개, 리조트 12개, 해외 4개 체인을 포함해 총 23개 지점, 5,000여개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강원, 부산, 제주 등 비즈니스와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주요 도시와 사이판, 중국 등 해외 인기 여행지에 위치해 있어 품격있는 서비스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
오는 2019년 10월에는 강원도 고성에 힐링 포레스트 리조트 콘셉트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오픈할 예정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프라이빗 리조트로 소나무 향기 가득한 산책로, 설악산으로부터 내려오는 계곡의 시원한 물줄기, 호수 등은 자연 속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의식을 갖고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며 “변화하는 관광산업 트렌드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여행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