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콤한 옛날치킨으로 잘알려진 (주)올치FC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신통치킨’이 세계 최대 어린이 모델 오디션 브랜드 '키즈토케이(KIDS-TOKEI)'와 ‘제2회 신통치킨 어린이 홍보모델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디션은 신통치킨과 키즈토케이(KIDS TOKEI)가 진행하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6세-13세(2013년-2006년생) 어린이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키즈토케이 코리아 모바일 홈페이지 및 신통치킨 매장내 오디션 홍보 포스터의 큐알코드를 통해서 응모 가능하며, 어린이의 얼굴이 잘 보이는 사진(폰으로 촬영한 사진 가능) 한 장으로 11월 12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예선을 통해 1차 합격한 어린이에게는 2차 본선 오디션(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2차 오디션에 참가하여 촬영을 마친 모든 어린이들은 키즈토케이 홈페이지(어플) 및 신통치킨 홈페이지의 ‘신통치킨 어린이 시계(웹시계)’를 통하여 매일 정해진 시각에 각자 1분간 모델로 출연하게 된다. 본선 참가자 중 최종 선발된 그랑프리 어린이는 신통치킨 어린이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그랑프리(1팀) 및 준 그랑프리(2팀) 수상자는 협찬사인 티아이 연기학원에서 무료교육 수강권이 시상되며, 본선 오디션(촬영)에 참가한 모든 어린이를 대상으로 광고 캐스팅을 무료로 지원하여 아역배우 및 아역모델을 지망하는 어린이들의 꿈을 적극 지원하게 된다.
최종 발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24일 '키즈토케이 X 신통치킨' 어린이시계(웹시계) 공개와 동시에 키즈토케이 홈페이지(어플) 및 SNS, 신통치킨 홈페이지에 각각 공지될 예정이다.
신통치킨 관계자는 “지난 오디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제2회 어린이 홍보모델 오디션을 개최하게 되었다“라며 “제1회 신통치킨 어린이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남상희 어린이의 밝은 에너지가 신통치킨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고 있어, 제2회 신통치킨 어린이 홍보모델에 대한 기대도 남다르다”라고 전했다.
(주)올치FC의 신통치킨은 착한 맛, 착한 가격을 내세운 '착한 치킨'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국내산 계육에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먹거리를 지향한다.
가격 대비 맛있는 메뉴를 제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 신통치킨 위례중앙점, 건대점, 용인 직영점 등 전국 29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키즈토케이는 일본 고베에 본사를 두고 한국, 미국, 영국, 중국 등 세계 10여개국에 120만명 이상의 회원을 가진 세계 최대 어린이 모델 오디션 브랜드이다.
또한 월트디즈니, 20세기폭스, 유니버셜스튜디오, 이케아, 토이저러스, 맥도날드 등 다수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2016년 5월 '키즈토케이 X 시디즈링고'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부천FC 1995 홍보모델 선발대회’ 등의 오디션을 성공적으로 마쳐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