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역 서희스타힐스’, 지하철 5개 노선 초역세권 마감임박 특별 분양가 제공
상태바
‘송정역 서희스타힐스’, 지하철 5개 노선 초역세권 마감임박 특별 분양가 제공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0.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정역 서희스타힐스’가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이 곧 마감될 예정이다. 

‘송정역 서희스타힐스’는 마곡지구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지하철 환승역 5개 노선이 모이는 초역세권, 지역주택조합의 저렴한 분양가로 마곡지구 시세의 절반 가격에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마곡지구는 최근 LG사이언스파크를 비롯해 코오롱, 이랜드, 롯데 등 수많은 기업과 각종 관공서가 속속들이 이전해 오면서 분양 당시에 비해 2배가 넘게 시세가 올랐다. 

KB국민은행의 조사에 따르면 마곡동의 현재 시세는 3.3㎡당 3,500만원(8월 실거래가 기준)으로 강서구 내에서도 집값이 가장 높다. 

마곡지구는 교통 및 생활인프라를 모두 갖췄지만 하루가 다르게 치솟는 집값에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저렴하게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이 부각되고 있는 실정이다.

‘송정역 서희스타힐스’는 3.3㎡당 평균 1,600만원대로 공급된다. 

‘송정역 서희스타힐스’는 지하3층~지상 15층 5개동 총 480세대 40~84㎡의 실속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84㎡의 경우 5억원 중반대의 금액으로 매입이 가능해 인근 아파트에 비해 가격경쟁력 면에서 월등하다. 

‘송정역 서희스타힐스’는 발코니 확장이 가능하고 필로티 설계로 작은 평수지만 개방감과 조망권을 극대화한 설계로 실속과 품격을 모두 갖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교통도 도보거리에 5호선 송정역, 9호선 공항시장역, 공항철도 등 환승역 5개 노선이 한꺼번에 모이는 초역세권에다가 인근에 대규모 업무시설이 집중되어 있고 그에 따른 대형상가와 종합병원, 보타닉파크(마곡 서울식물원)까지 인근에 위치해 생활인프라 및 주거프리미엄이 상당하다.

한편, ‘송정역 서희스타힐스’의 홍보관은 발산역 9번출구 인근에 있으며, 예약 시 전문 상담원이 지정되어 관람 및 상담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