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KT올레 모바일, 네이버TV에서 공개 예정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경북대학교에서 제작지원하는 웹드라마 ‘너만의 멜로디’(제작지원 경북대학교, 제작사 크리에이티브 그룹 두잉)가 2018년 11월 방송 예정이다.
<너만의 멜로디>는 국내 대학에서 최초로 웹 드라마의 제작지원을 시도한 사례이다. 경북대학교는 대한민국을 나아가 세계로 도약하는 대학으로서 이후에도 재학생들과 대한민국 청년들의 꿈과 용기,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후속 웹드라마를 제작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캠퍼스 청춘 웹드라마 <너만의 멜로디>는 이제 막 대학에 입학을 한 신입생들이 성공한 선배의 꿈을 꾸고 이로 인해 자신의 꿈을 찾고 도전하는 이야기이다.
웹 드라마‘너만의 멜로디’로 첫 연기 도전을 하게 된 B.I.G 국민표 (온리원 역)는 싱어송 라이터 로봇으로 작곡을 하기 위해 캠퍼스 내 학생들을 관찰하며 소리 데이터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사람의 내면을 알아가는 역할을 맡았다.
비정상회담의 스타인 로빈 데이아나와 연극배우 서인권, 신예 박서영, 안성민이 캠퍼스에서 좌우충돌하며 성장하는 대학생들로 출연한다.
오늘 이 땅을 살아가는 학생들의 꿈과 도전, 열정을 그려내고 있는 웹 드라마 <너만의 멜로디>는 11월 KT올레모바일, 네이버TV 외에도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