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마리나베이' 바다와 호수, 산과 해수스파를 동시에, 단 344실 분양,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제
상태바
'속초 마리나베이' 바다와 호수, 산과 해수스파를 동시에, 단 344실 분양,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제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0.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동해안은 사시사철 많은 관광객이 몰리고 있다. 특히 여름 성수기부터 가을 단풍철, 겨울산행 등 지역관광축제와 관광지 주변으로 숙박시설의 선점이 중요하다.

‘속초마리나베이’는 동해바다를 조망가능한 속초항과 청초호를 품고 있는 레지던스로 생활형숙박시설 344실로 조성된다.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58-2번지 일대로 지하2층~지상7층으로 설계된다. 한국의 전통적인 곡선미를 살리며 현대적 감각으로 설계된 외관디자인으로 멋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자아냈다.

전용면적 20.77㎡~76.12㎡로 총 17가지 타입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펜션에서 누리지 못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는 호텔의 장점과 세컨하우스로 이용하지 않을 시 숙박시설로 수익금까지 누릴 수 있는 최적의 레지던스이다.

일부 객실에 프라이빗 풀과 테라스를 구성해 개별 휴식공간을 마련했다. 최상층에는 옥상정원으로 스카이가든을 설계하고 청초호와 동해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300평의 대규모 천연 온천수 풀장을 이용가능하다.

영랑호, 청초호, 청호해수욕장, 속초해수욕장, 청대산, 동해해수욕장 등 풍부한 자연환경과 보광사, 청초호 유원지, 영랑호 컨트리클럽, 영랑호 화롱도 체험관관단지 등 지자체의 지속적인 개발로 인해 다양한 컨텐츠와 꾸준한 지역개발이 이뤄지고 있어 관광객 유치에 용이하다.

‘속초마리나베이’ 인근에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영화관, 속초수산물 산지거점 유통센터, 교통먹거리단지, 시민식수공원, 청초호 호수공원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생활하기 편리하다.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예정으로 서울에서 1시간 15분만에 도달가능하다. 또한 10만톤급이상 대형 크루즈 여객선이 정박할 수 있는 국제크루즈터미널로 인해 글로벌 관광객 수요가 기대된다. 

계약금은 10%,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진행 중이다. 개인소유의 등기가 가능하며 전문위탁관리시스템을 적용해 유지보수에 신경쓸 필요가 없다.

‘속초 마리나베이’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잔여객실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