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강사 구인, 구직 플랫폼 '국강모', 10월 18일 서비스 론칭
상태바
국어 강사 구인, 구직 플랫폼 '국강모', 10월 18일 서비스 론칭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8.10.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국강모 홈페이지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주식회사 IAP가 국어 강사 구인, 구직 전문 사이트인 ‘국강모’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국강모는 국어 강사 채용, 구직, 강사 아카데미, 학원장 최고위 과정, 각종 정보 교류, 학습 질의질문, 노무, 세무, 법무, 마케팅, 컨설팅, 각종 강연, 정모, 스터디, 인테리어 등 국어 강사와 원장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공유하는 사이트이다.

국강모의 한 관계자는 "기존의 구인구직 사이트가 일방향적인 구인구직 서비스 제공에 치중했다면 국강모는 기능을 대폭 강화하여 학원 강사를 교육하는 강사 아카데미, 성공하는 학원장을 만들어가는 학원장 최고위 과정, 학원을 운영하면서 생기는 문제점들에게 대한 솔루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각종 강연, 정모, 스터디 등의 모임 기회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강모는 론칭 기념 이벤트 기간인 10월 18일~11월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특전을 내걸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상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선착순 300명에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구직란 업로드 선착순 100명에게는 맞춤형 학원 찾기 1:1상담 매칭 서비스 무료 제공, 구인란 업로드 선착순 30명 원장에게 학원에 필요한 맞춤형 국어강사를 상담을 통해 매칭해주고, 한 달간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회원에게는 '강사 트랜드 2019' 도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국강모의 관계자는 "국어 강사 일자리, 정보 교류, 강사 구인을 원하는 모든 학원인들에게 빛과 소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